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상품이 찜 리스트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교환 및 반품 주소지
경기 의왕시 오봉산단3로 9 3층 / TEL. 070-8796-0869
1.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/환불 가능 기간은 7일 이내입니다.
2. 교환/환불 배송비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교환 배송비 : 10,000원
(교환후 최종 결제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최초 배송비 5,0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.)
- 환불 배송비 : 10,000원
(부분 환불일 경우 환불 제품가를 제외한 나머지 구입가가 10만원 이상일 경우 환불 배송비는 5,000원입니다.
3. CJ대한통운 택배외 타 택배사를 이용한 착불 반송 시 배송비 전액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4.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/환불 가능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교환/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교환.환불하고자 하는 상품이 오염/훼손된 경우
-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- 상품의 구성품 일부가 훼손되거나 분실된 경우
(상품에 붙어있는 택을 자르거나 훼손하는 경우, 제품 박스에 직접 테이핑하거나 송장을 부착한 경우에도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)
- 텐트, 타프, 쉘터 등 개봉하여 펼쳐보았을 경우
5. 사은품이 포함된 상품의 교환/환불시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하며, 미반납시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6. 맞교환 서비스 처리 안내
- 주문내역/배송 조회에서 교환 신청시 교환 상품의 금액이 서비스 기준에 해당되면 교환품을 바로 발송합니다.
- 한 건의 맞교환 서비스가 진행 중일 경우, 완료되기 전까지 또 다른 추가 요청건은 맞교환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- 상품 이상,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 신청을 한 경우, 반송품의 수거 및 확인 후 교환처리가 진행됩니다.
- 차액금이 발생할 경우, 결제를 완료하셔야 맞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- 택배기사 방문시 맞교환을 하지 못했을 경우,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후 다시 택배 신청을 하고 반송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상품 훼손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, 7일 이내 반송품을 보내지 않은 경우, 고객님의 책임으로 교환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반송품의 추가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1. 품질 보증
제이디아웃도어는 트레블첵, 미니멀웍스 제품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제품을 보증합니다.
- 보증기간은 공식 취급점에서 구입한 날로 부터 1년간 입니다.
(단, 임대 영업용 및 영업장에서 사용한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단축 됩니다.)
- 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제품 결함은 수리, 부품교체, 교환, 환불의 순서로 무상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사용에 따른 제품의 마모,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, 제3자에 의한 임의적인 수리 등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-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무상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공식 취급점에서 구입한 모든 미니멀웍스 제품은 유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단, 일부제품은 A/S 관련 부품의 수급 어려움으로 인해 A/S가 제한적이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- 액세서리, 소모성 부품, 부속품의 경우 A/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2. A/S 접수
- 택배 접수 시 A/S접수의뢰서 또는 메모(성명,전화,주소,AS요청사항)를 동봉해주시고, 원하는 수리 부위에 표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 합니다.
- A/S접수의뢰서 또는 메모가 동봉 되지 않은 경우 A/S 진행이 어렵습니다.
- 방문 시 접수만 가능하며, 수리는 불가능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- 방문 접수 시 택배 접수를 포함하여 접수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.
- 방문 접수 가능 시간 평일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 / 토,일, 공휴일 휴무
- A/S 택배 발송주소
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23 JDO빌딩 070-8796-0869
- A/S 관련 택배비용은 접수 시 소비자가 선불로 부담하며, A/S 완료 후 택배비는 수리비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.
- A/S 비용은 수리 완료 후 SMS로 A/S 비용과 입금계좌가 안내됩니다.
3. A/S 처리기간
- 기본적인 A/S 처리기간은 A/S 제품 접수일로 부터 1주 ~ 2주 소요됩니다.
- A/S형태, 부품부족 및 기타사유로 일반적인 A/S 처리기간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.
4. 주의사항
- 우천 사용 후 A/S 접수 시 필히 제품을 건조후 보내주셔야 합니다.
제품이 젖어있을 경우 A/S접수가 진행되지 않으며, 곰팡이 발생 등의 현상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A/S 택배 접수 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십시오.
- A/S 완료 후 보관기간은 14일 입니다. 이후에 보관상 문제로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수리 후 교체된 전 부품은 특별한 요청이 없을 시에는 폐기 처리됩니다.
- 무상수리의 경우 회수 요청이 불가합니다.
- 리퍼 표시가 있는 제품에 한하여 리퍼사유가 된 부분은 A/S가 불가능하거나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5. A/S 수리 보증
- 소비자 기본법 시행령 기준에 의거 유상 수리 받으신 부분에 대한 보증 기간은 2개월 입니다.(정상적인 사용 기준)
6. 제품 교환 및 환불
- 교환 및 환불의 건은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입 후 7일 이내 재판매에 하자가 없을 경우 영수증 지참시 구입처에서 가능 합니다.
- 구입 후 보증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품질 보증서에 의거 수리, 부품교체, 부분교환, 교환, 환불의 순서로 진행됩니다.
- 소모적 부속품(폴, 재봉, 심실링, 버클, 연결고리, 팩, 기타 부품 등)의 불량은 부품 교체 및 수선으로 진행되며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1. 기본 배송비는 5,000원 입니다. (도서, 산간, 오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2. 10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.
3. 평균 배송일은 1~3일정도 소요됩니다. (연휴 및 공휴일은 기간 계산시 제외하며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4.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진행됩니다.
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상품이 찜 리스트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