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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ctra는 다양한 형태의 합성을 실현할 수 있는 유연한 아키텍처를 갖춘 독특한 하이브리드 신디사이저입니다. 두 세계의 최고입니다...
Vectra는 디지털 오실레이터, 링 변조기, 노이즈 소스, 벡터 믹서, LFO, 복잡한 엔벨로프 및 변조 라우팅을 활용하여 아날로그 회로만으로는 생성하기 매우 어려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이를 통해 정확한 튜닝, 복잡한 패치의 반복성 및 패치 저장이 가능합니다. Vectra는 또한 최고의 음향 품질을 제공하는 다중 모드 아날로그 필터, VCA 및 최종 출력을 제공합니다.
Vectra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갖춘 강력하고 재미있는 시퀀서와 아르페지에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Vectra는 독립된 악기이지만 MIDI를 사용하여 다른 장치와 인터페이스할 수 있습니다.
Vectra는 4개의 오실레이터, 화이트 및 핑크 노이즈 소스, 4개의 링 모듈레이터, 4채널 믹서, 5개의 LFO, 6개의 모핑 엔벨로프, 6개의 기본 멀티모드 아날로그 필터 유형, 메인 아날로그 VCA, 수많은 내부 변조 라우팅 및 VCA의 제어 변조를 제공합니다. 이는 약 500개의 내부 신호 라우팅과 약 256개의 저장 가능한 사운드 매개변수를 갖춘 강력한 독립형 세미 모듈식 신디사이저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.
신디사이저 아키텍처는 몇 가지 새로운 혁신을 도입하면서 과거의 여러 합성 기술을 재현하는 데 있어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사운드 섹션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신디사이저의 기능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특정 악기를 재현하는 데 특별히 중점을 두지는 않았습니다. Vectra는 실제로 고유한 독립형 악기입니다.
발진기는 디지털 방식으로 되어 있어 최고 수준의 튜닝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상 아날로그 및 디지털 파형 생성이 모두 가능합니다.
오실레이터 동기화, PWM, 새로운 파형 위상 슬라이스 및 페이드 기능, 오실레이터당 독립적인 글라이드 시간, 일정한 비트 디튜닝, 파라포닉 음성 모드, FM, AM, 링 변조, 전용 LFO, 봉투 등의 기능을 통해 오실레이터당 VCA는 실제로 이러한 오실레이터를 강력한 파워 하우스로 만듭니다. 4채널 믹서는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여러 소스를 믹싱하거나 자동화된 벡터 믹싱 또는 믹서 변조를 적용할 때 균일한 균형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.
5개의 LFO는 선택할 수 있는 500개 이상의 파형을 제공하며 해당 주파수는 하위 오디오에서 오디오 범위까지 확장됩니다. 주파수는 고정되어 있거나 글라이드를 사용하여 키보드 음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 파형은 음표 켜기 시 모든 파형 위상과 동기화될 수 있으며 주파수 변조도 가능합니다. 간단히 말해서 LFO, 복합 엔벨로프 또는 오디오 속도 발진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6개의 모핑 엔벨로프는 실제로는 다른 것입니다. 각 엔벨로프는 초기 딜레이, 어택, 홀드, 디케이, 서스테인, 릴리스는 물론 반복으로 설정된 루프 시간도 제공합니다. 매우 정확하고 빠르며 각 단계당 0ms~14.7초의 엔벨로프 시간을 제공합니다. 각 엔벨로프는 여러 엔벨로프 곡선 선택을 제공하며 일회성, 일반 엔벨로프 유형 또는 루핑일 수 있습니다.
그리고 그들이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? 네, 맞습니다! 엔벨로프 단계마다 두 개의 개별 값 사이에서 변형 및 변조될 수 있습니다.
아날로그 다중 모드 필터는 4극 저역 통과, 2극 저역 통과, 1극 저역 통과, 2극 대역 통과, 2극 고역 통과, 2극 노치 등 6가지 기본 필터 유형을 제공합니다. , 필터의 자체 공명 응답을 정의하고 EMS VCS 유형 필터 변조의 매우 독특한 특성을 재현하기 위한 몇 가지 추가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. 필터는 키보드에서 연주되는 음을 추적할 수 있으며 전용 LFO, 엔벨로프 및 하나의 추가 변조 소스가 있습니다.
그리고, 마지막으로 그 모든 달콤한 소리가 우리 귀에 닿기 전의 아날로그 VCA입니다. Amplifier VCA에는 전용 모핑 엔벨로프도 있습니다.
이 신디사이저는 아날로그부터 디지털 사운드까지, 전통적인 사운드부터 실험적인 사운드까지, 베이스, 리드, 솔로, 타악기, 이펙트, 드론, 주변 사운드 및 아직 발견되지 않은 사운드까지 다양한 음향 영역을 포괄합니다.
OSCILLATORS (1-4)
Frequency Range: <0.01 Hz to 20.00 kHz
Analog Modeled Waveforms: Sine, Triangle, Sawtooth, Square, Pulse Width Modulated
Pulse Width Range: 1% to 99%
Pulse Width Modulation Sources: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
LFO, Envelope
Digital Waveforms: 500
Number of Digital Waveforms per Oscillator: 2
Waveform Modulation Types: PWM, Slice, Fade
Waveform Start: 0 to 255 samples
Waveform Modulation Sources: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
LFO, Envelope
Waveform Modulation Amount: 0 to 100
Octave Range: -7 to +5
Pitch Tuning: Semitones
Fine Tuning: 128 steps per semitone
Constant Beat Detuning: -/+5.00Hz
Paraphonic Modes: 8 total
Sync: Off/On, 0-360 degrees
Glide Time per Oscillator: 0ms to 14.7 seconds
Key Tracking: On/Off
OSCILLATOR FREQUENCY MODULATION (1-4)
Modulation 1 Source: LFO
Modulation 1 Control: Off,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LFO,
Envelope
Modulation 2 Source: Envelope
Modulation 2 Control: Off, Randon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LFO,
Envelope
Modulation 3: Randon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Filter LFO, Filter En-
velope, Amplifier Envelope
Total Modulation Range: 0.5 to 10 octaves
Individual Modulation Amounts: -99 to 100
LFO (1-4, Filter)
Analog Modeled Waveforms: Sine, Triangle, Ramp, Sawtooth, Square, Random
Digital Waveforms: 500
Waveform Start: 0 to 255 samples
Initial Frequency Range: 0.001 to 1001Hz (greater with key tracking and modulations)
Fine Tuning: 128 steps per semitone
Key Tracking: On/Off
Sync: Off/On, 0-360 degrees
Frequency Modulation Sources: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
LFO, Envelope, Filter LFO
Total Modulation Range: 1 to 10 octaves
Modulation Amount: -99 to 1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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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NVELOPES (1-4, Filter, Amplifier)
Initial Envelope Stages: Delay, Attack, Hold, Decay, Sustain, Release, Repeat/Loop
Modulated Envelope Stages: Delay, Attack, Hold, Decay, Sustain, Release, Repeat/Loop
Normal Envelope Contours: 5
One-Shot Envelope Contours: 4
Looping: On/Off with repeat time
Envelope Times per Stage: 0ms to 14.7 seconds
Sustain Level: 0 to 100%
Key Sync: on/off (retriggering)
Attack Reset: Off/On
Time Modulation Sources: Off, Random1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
MIXER
Channels: 4
Audio Sources:
Oscillator (1-4)
Oscillator (1-4) controlled by Envelope (1-4)
Oscillator (1-4) controlled by LFO (1-4)
Ring-Modulation of Osc 1&2, Osc 2&3, Osc 3&4, Osc 4&1
White-Noise
White-Noise controlled by Envelope (1-4)
Pink-Noise
Pink-Noise controlled by Envelope (1-4)
Mixer Types: Manual, Envelope, One-Shot, Key-Synced, Free-Running, Modulated
Automix X:Y Location Stages: 4
Automix Stage Times: 0ms to 14.7 seconds
Mod Mix X:Y Location Stages: 2
Mod Mix Control Sources: Off,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
LFO, Envelope
Mod Mix Sources: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LFO, Envelope,
Filter Envelope
Mod Mix Amount: 0 to 100
Output Gain: 1.00x to 5.00x
ANALOG FILTER
Primary Filter Types: 4p low-pass, 2p low-pass, 1p low-pass, 2p band-pass, 2p high-pass, 2p notch
Filter Frequency Range: approximately 20 Hz to 20 kHz
Resonance: 0 to 100
Key Tracking: Off/On
Modulation 1 Source: LFO
Modulation 1 Control: Off,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LFO-4,
Filter Envelope
Modulation 2 Source: Envelope
Modulation 2 Control: Off, Randon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LFO-4,
Envelope-4
Modulation 3: Randon1/2, Key1, Velocity, Aftertouch, Mod-Wheel, Stick X/Y, DC+, Mix-1, Mix-2,
Mix-3, Mix-4, LFO-1, Env-1, Amplifier Envelope
Individual Modulation Amounts: -99 to 1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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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ALOG AMPLIFIER (see also Envelope parameters)
Additional Envelope Type: Drone
Envelope Amplitude Modulation Control: Off, Random1/2, Key1/2, Velocity, Aftertouch, Mod-
Wheel, Stick X/Y, LFO-4, Envelope-4
KEYBOARD / SEQUENCER
Keys: 29
Scales: 29
Linear Transpose: -12 to +16
Scale Transpose: -12 to +16 notes
Octave Reiterations: -3 to +3
Tempo: 10 to 250 BPM
Swing: 50% to 75%
Sequencer Modes: Play, Arpeggiate, Fill, Edit, Real-time, Auto
Max Steps per Sequence: 16
Sequencer Parts: Pitch, Velocity, Rhythm (Note-On/Off, Glide, Sustain)
Time Signatures: 1-4, 2-4, 3-4, 4-4, 6-4, 8-4
Directions: Down, Up/Down, Up, Random, (plus 25 complex directions)
Loop Point: 1 to 16 steps
MEMORY
Max Number of Sounds and Sequences: 999
Global Parameters Saved: Output level, MIDI Channel, Fine Tuning, Screen Saver Time, Last File
MIDI
Channels: 1-16
MIDI Messages Supported: Note-Pitch, Note-On/Off, Velocity, Aftertouch, Pitch-Bend, Mod-Wheel,
MIDI Sync: Clock, Start, Stop
OTHER
Input/output: 15V DC input, MIDI (IN/THRU/OUT), 1/4” unbalanced Audio Out
Unit Dimensions: (width) 18.25” x (depth) 11.0” x (height) 3.5”
Unit Weight: 5.0 lbs
Power: 15V DC (center-pin positive) rated at 1 Amp current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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