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정보고시
· 제품소재 : 100% PC
· 색상 : 아이보리화이트,메탈실버,골든올리브
· 크기 : 350X535X230(20인치) 400X630X280(24인치) 460X730X320(28인치)
· 중량 : 3.6kg(20인치) / 4.3kg(24인치) / 5.2kg(28인치)
· A/S책임자 : 키코 031-922-6815
· 제조사/수입자 : (주)키코/(주)키코
· 제조국 : 중국
· 교환/반품주소 :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사목로88 키코캐리어
배송 유의사항 (지정택배사 : CJ대한통운)
· 15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, 금요일 15시 이후 주문 건은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·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 1일 ~ 3일 정도 소요되며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· 배송 관련 문의는 CJ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· 캐리어는 기본 무료 배송이오나, 캐리어를 제외한 상품은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· 택배사 측 지연 등으로 인해 배송지연이 될 수 있으므로, 일주일 여유를 두고 주문 부탁드립니다.
· 사용 일자에 맞춰 주문하시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시간이 촉박하게 되므로 환불 처리만 가능합니다.
반품 유의사항 (주소 :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사목로88 키코캐리어)
· 주문하신 사이트에서 교환/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· 제품 특성 상 운송, 제조과정에서 발생한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·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
: 기능상의 문제,결함으로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택배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.
·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
: 단순변심 및 사이즈, 색상 변경 등으로 인한 경우 택배비가 청구됩니다.
· 반품/교환 택배비용 : 캐리어 왕복 16,000원 / 소상품 왕복 6,000원
·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의 불량은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· 택 제거 및 구매완료 7일이후
· 제품 및 박스 훼손, 증정된 구성품 누락
· 비밀번호를 변경했거나 변경한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
· 제품을 1회 이상 사용하였을 경우
A/S 안내사항 (수리가능 : 트롤리,바퀴,잠금장치,손잡이)
·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·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: 무상 A/S (왕복 택배비 고객부담)
· 구매일로부터 1년 이후 : 유상 A/S (왕복 택배비 포함 수리비 발생)
· 고객 과실로 인한 A/S건은 품질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왕복 택배비 및 A/S 비용이 발생됩니다.
· 캐리어 판과 지퍼(재봉포함)는 A/S가 불가능 합니다.
· 부품이 단종 된 경우 A/S가 불가능 합니다.
· A/S 택배 비용은 왕복 16,000원 입니다.
항공사 수하물 처리 중 파손 안내
· 수하물 처리 과정 중 발생한 사고임으로 전적으로, 항공사에 책임이 있습니다.
· 파손 확인 즉시 해당 항공사에서 접수 및 신고하여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항공사별 홈페이지의 수하물 보상책임 정책 참조
- 공정거래위원회 > 정책소식 > 소비자 정책 참조
· 캐리어 파손 시 항공사에 손해배상 요구 가능
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상품이 찜 리스트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